Domestic Conference

2010

  • 프랙탈 함수와 가변 파라미터를 이용한 사실적인 지형생성, 대한전자공학회
  • 색상 정보 기반 Adaboostor 적용 연구, 대한전자공학회
  • 다관절체의 정면 걸음걸이 추적을 위한 축소 차원 belief propagation, 신호처리합동학술대회
  • 프랙탈 함수와 가변 파라미터를 이용한 사실적인 지형생성, 신호처리합동학술대회

2009
  • 다관절체의 정면 걸음걸이 추적을 위한 축소 차원, 신호처리합동학술대회
  • 프랙탈 함수와 가변 파라미터를 이용한 사실적인 지형생성, 23권, pp. 310-313, 신호처리합동학술대회
  • 색상 정보 기반 Adaboostor 적용 연구 ,33권, pp. 393-396, 대한전자공학회 2010,
  • 프랙탈 함수와 가변 파라미터를 이용한 사실적인 지형생성, 33권, pp. 1707-1710, 대한전자공학회 2010,

2008
  • 3D 게임 아바타 시스템 디자인 사례연구,1권, pp.117-123, 한국 컴퓨터정보학회
  • 캐주얼 게임 디자인 사례연구,1권, pp.121-128, 컴퓨터게임학회
  • 캐주얼 게임 3D 아바타 시스템 디자인 사례연구, 1권, pp.269-274, 게임학회
  • 지역 인테그를 히스토그램을 사용한 빠르고 강건한 전경 추출 방법, 1권, pp.623-628, HCI
  • 사운드데이터를 이용한 실시간 3차원 지형 생성, 1권, pp.184-189, HCI

2007
  • Digital Pedagogy..한국과 미국의 Pedagogical Digital Games(PDG) 분석을 통한 효과적인 Digital Pedagogy Framework 연구, 인문콘텐츠학회콜로키움, pp1-28,
  • 성우 비즈니스 시스템 분석을 통한 성우 캐스팅에 관한 연구..게임제작을 중심으로, 2007 추계 한국게임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, pp.375-380
  • 규칙 기반 시스템을 이용한 NPC 대사 결정 시스템 ,2007 추계 한국게임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, pp. 117-121
  • 스테레오 코딩을 위한 스테레오 영상의 밸런싱 방법,2007 한국 컴퓨터 정보학회 하계학술발표논문집, pp173-178
  • 블록과 움직이는 공을 이용한 사운드 신디시스, 2권, pp.292-297, HCI
  • LOD(Level-of-Detail)이용한 3D 객체의 동적계층의 충동검사 성능 향상, 1권, pp.967-972, HCI
  • 모바일 환경을 위한 개선된 웹 적합화 프록시 구현,1권,pp.292-297,HCI

2006
  • 게임기획시 특성을 고려한 기획 – 한국 게임 현황을 중심으로,한국게임학회 동계학술회의, pp.95-104
  • 온라인 대전 게임을 위한 인공지능 멀티 에이전트 플랫폼,2006 하계 한국게임학회 학술발표대회, pp. 255-261
  • 디지털 카메라 영상을 위한 컬러 재현 알고리즘, 제18회 영상처리 및 이해에 관한 워크샵 발표 논문집, pp. 587-592
  • 숫자형 보드게임 디자인 연구, 한국게임학회 동계학술대회, pp.105-111
  • 계산된 NSE를 이용한 실시간 상호작용 물 시뮬레이션, 2006 하계 한국게임학회 학술발표대회, pp. 163-168
  • DCT 영역에서 동영상 전송을 위한 퍼지 대역폭 조절, 제18회 영상처리 및 이해에 관한 워크샵 발표 논문집, pp. 425-430
  • 시점 보간을 위한 부 블록 매칭과 삼각망 기반 시차 지도, 제18회 영상처리 및 이해에 관한 워크샵 발표 논문집, pp. 177-182

2005
  • 패트리 네트와 의존성 연결을 이용한 게임 상태 머신의 확장, 동계한국게임학회 학술발표대회
  • 부하 분산을 지원하는 유연한 게임 NPC 지능 개발 플랫폼 구조, 동계한국게임학회 학술발표대회
  • 청소년 전자게임 교육 현황과 사회적 인프라구축..한국 현황 중심으로,동계한국게임학회 학술발표대회
  • 적외선 LED 트랙킹과 안정화 알고리즘 기반의 게임용 건(Gun) 인터페이스 기술,동계한국게임학회 학술발표대회
  • mmorpg 트래픽 분석과 모델링,동계한국게임학회 학술발표대회

2004
  • 모바일 기반 미디어 다운로드 서버 설계 및 구현,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제4호, 2004.6, 58-64 (7 pages)
  • 게임 NPC 지능 개발 플랫폼 구조 비교 및 분석, 한국정보과학회 2004년도 가을 학술발표논문집 제31권 제2호(Ⅰ), 2004.10, 658-660 (3 pages)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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